단일 대화 및 협력을 위한 기술 개발에 앞장서고 있는 것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Polycom은 사내 또는 외부의 회사에서 생산적인 파견을 보장하기 위해 쉬운 회의 및 화상 회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https://ko.wikipedia.org/wiki/백링크

적용되는 제품 및 엔지니어링에 관한 폴리콤 토론 전화는 전화 회의 또는 화상 회의가 가능할 수 있으며 6명, 16명 또는 32명을 처리할 수 있는 회의 영역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전화 회의는 통화 내내 지정된 당사자가 참여할 수 있게 해주거나, 지정된 축하 인사가 통화에만 주의를 기울일 수 있게 해주는 만큼의 집합일 수도 있습니다. 한편, 화상 회의는 두 곳 이상의 장소에서 라이브 양방향 영화 및 음향 전송으로 대화할 수 있게 해줍니다.

보이스스테이션 300과 같은 Polycom의 소형 회의 전화기는 회사 업무를 보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며, 2미터 범위 내에서 6명을 수용할 수 있는 아주 작은 토론 공간에 적합합니다. SoundStation2는 또 다른 디자인으로, 16명 정도가 앉을 수 있는 작고 적당한 컨벤션 지역에 적합합니다. 그러나 또 다른 디자인은 SoundStation VTX 100일 수 있으며, 32명 정도의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는 비할 데 없는 공간 범위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모든 유형은 고도의 소음 감소와 2~3미터 범위의 360도 공간 범위를 확실하게 가지고 있습니다. Polycom은 심지어 회의를 공간에서 다른 곳으로 더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무선 회의 전화 항목을 제공합니다 백링크 이러한 모든 회의 전화는 한 회사의 부서 간 회의에 적합하며, 한 개의 회의실에 혼잡을 빚을 필요가 없으며, 대신 건물의 다양한 층이나 위치에서 통화할 수 있습니다.

원격 현장감을 활용하는 화상회의는 회의 전화가 제한된 구두상의 상호작용보다 더 큰 공학입니다. 원격 현장감은 개인이나 소규모 그룹의 사람들이 자신의 실제 위치에서 떨어진 지역에 존재하는 것처럼 느끼게 합니다. 그 놀라운 발전은 소비자들이 다른 사람들의 위치, 활동, 몸짓을 볼 수 있게 해주며, 동시에 프레임은 이러한 움직임 중 하나에 맞춰 그들의 목소리와 소리를 명확하게 들을 수 있게 해줍니다. HDX 9000은 원격 현장감을 채용한 폴리콤의 디자인 중 하나입니다. 그 기술은 다른 장소에서 일하는 조직 애호가들과 상호작용하기에 좋습니다.

할인 토론 장치는 폴리콤과 제휴하여 호주 사업가들의 편의를 위해 컨퍼런스 및 화상 회의가 가능한 모델을 온라인으로 제공합니다. 앞서 언급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비즈니스맨들이 일반적으로 1개 또는 동등한 행사 장소에서 비즈니스 애호가들을 만나고, 회사 내 다양한 부서의 브레인들이 하나의 토론방에 모이는 것을 매칭해서는 안 됩니다. 폴리콤은 소규모 비즈니스에서 문화적 부가 및 내부 관계를 마케팅하고, 이후 비즈니스를 살아있게 유지하는 데 해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를 극대화하고 수수료를 최소화하여 오퍼 시퀀스가 수익적으로 매출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기업의 절차를 통해 공급자로부터 고객에게 제품, 데이터 및 경제적 방법을 조정하고 관리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의미를 사실로 이해하려면 연인과 협력해야 하며, 협력하려면 동반자를 신뢰하고 신뢰할 수 있어야 합니다. 협력업체에는 공급업체, 예를 들어 타사 물류 서비스 또는 데이터 서비스와 같은 서비스 공급업체, 은행/대부업체 및 고객이 포함됩니다.

협업에는 수준이 있습니다. 그것은 전부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가장 낮은 단계에서는 기업 및 고객과 장기 예측을 논의합니다. 단지 공급업체 관리 재고일 수도 있습니다. 가장 높은 단계에서는 소규모, 중기 및 장기 계획이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품목 진행 상황 공유, 전체 오퍼 체인이 사용할 것으로 합의된 생산 예측, 예를 들어 지역 확장이나 오퍼 인수와 같은 적절한 이니셔티브에 대한 논의가 포함됩니다. 관계에 신뢰가 필요한 이유를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예측 및 전략 계획을 공유하거나 결합된 제품 개발을 수행하려면 이러한 정보가 경쟁업체에게 제공되지 않을 완전한 신뢰가 필요합니다. 이는 특정 파트너와 협업하지 않기로 선택할 수 있었던 이유를 사람들에게 알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