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활동을 사고파는 것은 주간 투자와 같습니다. 당신은 빠르게 움직이는 동안 어떤 위치에서든 사고 팔 수 있고, 모멘텀의 변화, 급등 및 충돌로 가득한 시장을 열 수 있습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토토커뮤니티 그러나 스포츠 거래자로서 당신은 추상적인 금융 상품을 거래하는 것이 아니라 육상 시장을 거래합니다. 대신 스포츠를 사고파는 것의 뛰어난 점은 당신이 알고 이미 느끼고 있는 모든 것을 투자하고 있다는 것이며, 훨씬 더 이용 가능하고 상호 작용적이며 즐거움을 주는 육상 경기를 사고 파는 것을 생산한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스포츠 활동에 투자하는 것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육상 베팅과 어떻게 다른가요? 육상 시장의 실제로 흥미로운 점은 그들이 어떻게 구조화되고 투자 접근 방식이 얼마나 역동적인가 하는 것입니다. 스포츠 활동 베팅과는 대조적으로 선이나 승산이 없습니다. 특정 설정 값으로 팀에 베팅하는 대신 거주지 레크리에이션의 순위 사다리 또는 레벨 스프레드에 거래를 합니다. 여러분은 직원, 선수 또는 스포츠를 순위 또는 선택한 모든 산업의 전개 위치에서 얻거나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구매자가 판매자가 될 수 있는 산업에서 탄력성을 생성하고, 판매자는 시장 위치의 역동적인 싸움에서 구매자에게 돌아옵니다.

육상 경기 베팅은 탄력성을 얻지 못합니다. 비록 여러분이 도박에 연연하더라도, 정해진 부키 비용을 받아들이려면 선택해야 하고, 그 다음에는 시합이 끝날 때까지 내기를 걸게 됩니다. 자신감 있게 상황을 조정하고 싶다면, 나중에 한 번 더 내기를 할 수 있지만, 여러분은 내기 확률에 의해 설계된 주스에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그게 얼마나 재미있는 일인가요?

스포츠 활동 거래는 확실히 시장 장소에서 유연성과 유동성을 만들어냅니다. 이제 여러분이 운동 경기를 거래할 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시장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해줍니다.

크루 마켓: 각 프로 육상 팀은 리그, 컨퍼런스 또는 디비전 내에서 주로 팀의 정규 기간 순위를 기반으로 하는 산업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팀은 컨트리와이드 리그의 버라이어티 3의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같은 특정 순위에서 거래될 것입니다. 만약 자이언츠가 순위에서 곧 상승할 것이라고 상상한다면, 당신은 구매하고 싶을 것입니다.

모든 시장은 주로 거래자의 기대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시장은 그룹이 올해 말에 끝날 것으로 예상하는 장소에서 그룹을 거래합니다. 르브론 제임스가 마이애미와 계약한다고 발표했을 때, 워셔니스는 시장을 동쪽의 6번에서 품종 1번으로 올렸습니다. 분명 이것은 빠르고 수익성 있는 거래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을 것입니다.

플레이어 마켓: 직원 마켓플레이스와 마찬가지로 참가자 마켓은 순위에 의존하지만, 이것은 홈런이나 패스 야드와 같은 통계 순위입니다. 예를 들어 메이저리그 레지던스 운영 순위에서 호세 바우티스타를 수량으로 마케팅하는 것입니다. 토토커뮤니티 소비자들은 스프레드를 +4까지 끌어올렸다(이는 경기 직전에 거래된 분포보다 8포인트 높다). 이제 시장에서는 닉스가 4가지 요소만큼 획득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할 수 있다. 시장에서 제한적이었다면(-4 정도의 경기 전에 닉스를 제공했다), 이제 시장 기대치의 조정으로 인해 입지를 변경하고 획득할 가능성이 있을 것이다.

설명할 수 있듯이 상주 경기의 움직임과 결과적으로 업계의 기대를 바꿀 수 있는 실현 가능한 이벤트는 무궁무진합니다. 몇 가지 주목해야 할 사항은 지글지글 거리, 콜드 거리, 교체, 파울 문제, 기술 변화, 점유율 변화, 주제 상황, 전기 플레이, 참가자 태도, 승무원 대결, 부상입니다. 스포츠 활동을 거래할 때 스포츠 활동 기간과 모멘텀 변화로 인한 수익을 언제든지 획득하거나 제공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팀의 시즌에 적용할 수도 있고 더 긴 문구 거래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